이용약관
TERMS OF SERVICE
제1조 (목적)
➀ 본 약관은 주식회사 반딧불(이하 '회사')이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(정의)
➀ '서비스'란 회사가 제공하는 마케팅 컨설팅, 광고 대행, 브랜딩 등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➁ '이용자'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의미합니다.
➂ '회원'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,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제3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➀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➁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에 공지합니다.
제4조 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
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: 마케팅 컨설팅, 광고 대행, 브랜딩 서비스,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
➁ 회사는 서비스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제5조 (서비스의 중단)
➀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·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➁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. 단,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제6조 (회원가입)
➀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
➁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제7조 (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)
➀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.
➁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제8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➁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제9조 (개인정보보호)
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➁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.
제10조 (회사의 의무)
➀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➁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합니다.
제11조 (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)
➀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➁ 회원은 제17조에 의하여 다른 사람의 ID를 사용하여 정당한 사용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을 경우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.
제12조 (이용자의 의무)
➀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: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, 타인의 정보 도용
➁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,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제13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➀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.
➁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제14조 (분쟁해결)
➀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·운영합니다.
➁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,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.
제15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➀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.
➁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.